7/4 암호화폐 & 코인 소식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 조회 113
- 댓글 1
본문
# $BTC – 포브스에 따르면 트럼프는 비트코인을 전략적 준비 자산으로 이야기한다. $TRUMP $MAGA
# $CQT – 코발런트는 7월 8일 새로운 관점, 전망 및 브랜드에 대한 발표를 예고.
# $FRIEND – 프렌드테크는 $FRIEND 토큰이 기본 체인에 유지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다른 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 원치 않는다.
# $GAL – 갤럭시는 $G 토큰 리브랜딩 마이그레이션(이전)이 7월 9일에 시작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 $APT – 앱토스랩스, 셀프 커스터디 지갑 앱토스 커넥트 발표. 개인 키가 없고 안전한 액세스를 제공.
# #RSS3 – RSS3는 메인넷 출시가 임박했음을 시사했다.
# $RNDR – OKX는 7월 9일 $RNDR에서 $RENDER 토큰으로의 마이그레이션을 지원.
# $LINK – 체인링크는 피델리티 및 시그넘과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 $EDU – 오픈캠퍼스, 아비트럼(ARB) 재단의 자금 지원 발표. 오픈캠퍼스(EDU)는 곧 출시될 EDU 체인 구축을 위해 아비트럼(ARB) 재단으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EDU 체인은 교육용으로 설계된 레이어 3 블록체인이라고 한다.
# $EDU, $OMNI – 코빗 거래소 오늘 15시부터 OMNI, EDU 거래 시작.
# $OM – 만트라는 두바이 부동산 대기업 MAG 그룹과 부동산 자산 5억 달러 토큰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자산 토큰화 투자자들은 스테이블코인을 통해 추가 수익을 얻고 OM를 수령할 수 있다고 한다.
# $SLP – 스마트레이어는 토큰노믹스를 곧 업데이트할 계획을 발표했다.
# 미국 CFTC(상품선물거래위원회)는 올림푸스다오(OHM)와 클리마다오(KILIMA)가 상품이라고 말했다.
[비트와이즈, 이더리움 현물 ETF S-1 수정본 제출]
블룸버그 ETF 분석가 제임스 세이파트 X :
“현물 이더리움 ETF에 대해 비트와이즈가 또 다른 수정된 S-1을 제출했다. 이번 주 내내 다른 발행인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기대해 보라. 우리는 ETF가 현 시점에서 다음주 후반이나 15일이 시작되는 주에 상장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인투더블록 : 지난 30일 동안 고래들 55,000 BTC 축적]
인투더블록 X “하단 차트는 비트코인 공급량의 0.1%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고래 지갑의 순흐름을 보여준다. 이 데이터는 지난 30일 동안 대형 비트코인 고래의 순 흐름이 55,000 BTC 이상임을 보여주며, 이는 축적을 의미한다. 이 축적의 정점은 비트코인이 최근 6만 달러로 떨어졌을 때 가장 강력했으며, 이는 이 가격 수준에서 대규모 보유자들의 상당한 구매 압력을 시사한다.”
[메커니즘캐피털 설립자 “비트코인이 4만 달러 범위로 극단적 조정을 볼 수도 있다”]
암호화폐 투자사 매커니즘캐피털 공동설립자 앤드류 캉 :
“대부분의 시장 참여자들은 비트코인의 4개월 박스권 손실 가능성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가 그릴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사점은 BTC와 알트의 포물선 랠리에서 벗어난 2021년 5월의 범위와 유사하다.
2020-2021년 강세장 중간에 몇 번의 극단적인 하락이 있었던 반면, 아직 극단적인 하락이 없었다는 사실로 인해 더욱 복잡해졌다.
5만 달러 초반이라는 나의 초기 추정치는 너무 보수적이었고, 4만 달러로 더 극단적으로 조정이 될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하락은 시장에 상당한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상승 추세로 반전되기까지 몇 개월의 하락/상승 추세
회복 기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QCP캐피탈 : 매도세에도 불구하고 옵션 시장은 여전히 연말 랠리 기대 .. 3분기는 부진할 것으로 예상]
QCP캐피탈은 현재 시장 매도세에도 불구하고 옵션 시장은 여전히 상승 쪽으로 크게 치우쳐 있어 시장이 여전히 연말 랠리를 예상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전했다. 이는 10만/12만 달러 행사가의 장기 옵션에 상당한 매수세가 있다는 데스크의 관측과도 일치한다. 앞으로 BTC는 마운트곡스에 의한 시장 불확실성이 여전히 크게 남아 있기 때문에 3분기에는 약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원도겸님의 댓글
- 원도겸
나름 어디가 꽁떡하기 좋았는지 정리해 볼겸 끄적거려봄.
1. 달*한**
실시간 다수 매칭이라서 경쟁 타야함 막판에 긴장감 오짐
처음이 어렵고 살아남으면 이후로는 수월함
요즘은 심사가 까다로워져서 새로운 남여 유입이 없어보임
2. ㄷ단*
한창 랜덤채팅 인기탈때 흥했던 곳으로 홈런후기도 많았고
나같은 평민들도 이곳에서 꿀 많이 빨았음 최근에 다시 깔아봤는데
사람도 없고 조건글로 넘쳐난다. 쪽지 보내고 기다리다 보면 간혹
월척이 뜨기는 하는데 여유 시간 많을때 해야함 강태공들이
많으니 월척 톡아이디 받으면 곧바로 다른쪽으로 이어가야함
3. 슈**ㅌ
여긴 작년에 핫 했음 이메일로만 가입하고 먼저 접속한 사람을
밀어주는 매칭 방식이라서 일반 랜덤 방식이랑 확실히 틀려 가끔
재미 보는데 기다리기 짜증나면 기본 택시비 정도로 만날 수 있음
4. 짝*
최근에 누가 기혼녀 만난 후기썰 올려 유명세 탄 곳으로
짧은 거리순으로 먼저 매칭돼서 경쟁타며 시간뺏길 염려가 적음
요즘 유행하는 채팅이고 만나서 꽁떡하기까지는 여기가 가장 쉽다
조건거는 일부 생계형 여성들 차단하고 대충 쪽지만 몇개 날려도
바로바로 답장옴 의외로 오전에도 많고 여자들도 찾기 귀찮으면
가까운 거리순으로 살펴보기 때문에 기다리면 쪽지도 먼저 온다
(좌표: https://bit.ly/45PHgcL (PC 가능))
지금 대학생들 공강 많아서 사람도 많고 나는 4번 같은 경우가
귀찮게 설치 안해서 좋고 목적이 확실한 애들로 걸러져 있어서 쉽다
간혹 근거리에 30대 후반이 보이기는 하는데 지금은 들어가서 근거리
접속자만 봐도 20대 여자가 더 많다는걸 확실히 알 수 있다